유머토끼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글쓰기
일자순
조회수순

일본 교통패스 드립니다 7박 8일로 일본 여행을 가는데숙소는 가마타역 쪽으로 잡았어요일정은 거의 도쿄

7박 8일로 일본 여행을 가는데숙소는 가마타역 쪽으로 잡았어요일정은 거의 도쿄 쪽 시부야나 신주쿠 다이토구로 잡았고요디즈니랜드랑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을 하루씩 갈 예정인데교통패스는 가는 길에 거의 반정도만 적용되더라구요하는 게 나을까요 안 하는 게 나을까요..?만약 하면 24시간을 끊을까요 아님 더 길게 끊는 게 좋을까요?

카마타가 지하철이 안다니기 때문에 도쿄 서브웨이 24시간권의 메리트가 크지 않아보입니다. (특히, 일정이 시내에서 지하철로 3~4군데씩 다니는 복잡하신 상황도 아닐 듯 하고요)

예를 들어, 케이큐를 타고 아사쿠사와 아키하바라를 다녀오는 일정이 있다면, 그런 경우에

東京1DAYきっぷ | おトクなきっぷ | 京浜急行電鉄(KEIKYU)

위의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케이큐의 각역 - 센가쿠지 간 왕복 + 도쿄 도영지하철 (도쿄메트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자유 승하차 1일)

그러나, 도쿄 도영 자체가 가는 곳이 많지 않기에 이게 쓸모 있는 일정은 흔치 않을 겁니다.

상대적으로 JR을 탈 일이 많아보입니다.

하지만, 토쿠나이 패스는 1일 760엔입니다.

예를 들어,

카마타 - (시나가와 환승) - 시부야 - 신주쿠 - (시나가와환승) - 카마타로 이동하는 날의 경우,

[오이마치는 린카이선이므로 패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30+170+320 = 720이므로 토쿠나이 패스가 오히려 손해입니다.

이런 식이라 결과적으로는, 패스가 도움 되는 일정은 많지 않을 겁니다.